본문 바로가기
메타철학관(의로인이 오셨습니다!)

'거의 재앙에 가까운'자동차 추격전에서 해리와 메건

by 625freekick 2023. 5. 18.
반응형

해리와 메건은 뉴욕에서 행사가 끝난 후 차에 탄다.

해리 왕자와 메건, 그리고 그녀의 어머니는 파파라치가 연루된 "거의 재앙에 가까운 자동차 추격"에 연루되었다고 부부 대변인이 주장했습니다.

이 사건은 서섹스 공작과 공작부인이 화요일 뉴욕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한 후에 발생했습니다.

그들의 대변인은 성명에서 "가차 없는 추격"이 2시간 이상 지속됐다고 말했다.

추격은 "충돌에 가까운 여러 번"을 초래했다고 성명서는 밝혔다.

 

BBC는 모든 세부 사항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계정과 정보는 수요일 내내 들어왔습니다.

뉴욕 경찰국(NYPD)은 해리 왕자와 메건이 연루된 사건이 ​​발생했음을 확인하고 수많은 사진가들이 "운송을 어렵게 만들었다"라고 말했습니다.

부상이나 체포는 보고되지 않았다고 경찰은 밝혔다. 버킹엄 궁전은 아직 논평하지 않았습니다.

6대의 차량이 추격전을 벌였으며, 빨간불 통과, 포장도로 주행, 막힘, 일방통행 후진 등 난폭운전과 운전 중 사진 촬영 등이 뒤따랐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BBC News는 Harry와 Meghan이 친구 집에 머물고 있었고 보안을 위협하지 않기 위해 직접 돌아오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부부와 메건의 어머니 도리아 래글랜드는 맨해튼 경찰서로 가서 파파라치로부터 피난처를 찾으려고 했습니다.

그런 다음 노란 택시가 표시되고 Harry, Meghan, Ms Ragland 및 보안 요원이 안으로 들어가는 뉴욕 택시를 사용할 계획이 있었습니다.

 

Harry와 Meghan이 자동차 추격전이 벌어지기 전에 이벤트를 떠나는 장면이 촬영되었습니다.

그러나 차량과 그 탑승자는 사진작가들에게 포착되었고 그들은 자신들의 보안 차량으로 되돌아갔습니다.

Sonny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택시 기사 Sukhcharn Singh은 BBC에 Lexington Avenue와 3rd Avenue 사이의 67번가에서 4명의 승객을 태웠다고 말했습니다.

"경비원이 나를 환영했고, 다음으로 해리 왕자와 그의 아내가 내 택시에 뛰어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한 블록을 가다가 쓰레기차에 막히더니 갑자기 파파라치들이 와서 사진을 찍기 시작했어요. 막 갈 곳을 알려주려고 하다가 동그라미를 치라고 했어요. 다시 구역으로."

그는 그들이 "긴장해 보이는" "좋은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그는 파파라치가 "공격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Harry와 Meghan을 태운 택시 기사와 대화

그는 "뉴욕은 가장 안전한 곳이다. 경찰서가 곳곳에 있다"고 말했다.

"[파파라치]가 우리 뒤에 있었다... 그들은 거리를 유지했다."

승객들은 10분 여행에 50달러를 지불했다고 그는 덧붙였다.

부부는 미국에 있는 동안 개인 보안을 사용하지만 Harry는 가족이 영국에 있는 동안 메트로폴리탄 경찰의 보호 사용을 놓고 런던에서 법적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Meghan은 뉴욕시에서 열린 행사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그들이 참석한 시상식인 Ms Foundation Women of Vision Awards는 이달 초 왕의 대관식 이후 Harry와 Meghan이 처음으로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행사였습니다.

Meghan은 Black Voters Matter의 공동 설립자인 LaTosha Brown과 함께 행사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에릭 아담스 뉴욕 시장은 기자들에게 두 명의 경찰관이 "부상을 당했을 수 있다"며 "이런 추격전에서 무고한 방관자를 잃는 것은 끔찍할 것"이라고 말했다.

애덤스 씨는 고속 추격전이 2시간 동안 일어났다는 사실을 "믿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지만, 혼잡한 뉴욕에서 10분간의 추격전도 "매우 위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해리 왕자와 메건의 성명서는 고속 추격전이 있었다고 주장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2시간 이상 동안 "가차 없는 추격"을 언급했습니다.

해리 왕자: 인사이드 스토리(Prince Harry: the Inside Story)라는 책의 저자인 던컨 라콤은 BBC에 미국에서 해리와 메건의 보안에 "뭔가 극도로 잘못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것은 영국에서 해리를 돌보던 사람들에게 엄청난 놀라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파파라치가 여전히 이런 식으로 작동할 수 있는지에 대한 엄청난 질문이 있습니다."

해리 왕자의 어머니 다이애나 비는 1997년 파리에서 사진기자들에게 쫓기던 중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다큐멘터리 Diana, 7 Days의 BBC와의 인터뷰에서 해리 왕자는 파파라치를 어머니를 끊임없이 괴롭히는 "개 무리"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외출할 때마다 그녀를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한 무리의 개들이 그녀를 따라다니고, 쫓아다니고, 괴롭히고, 이름을 부르고, 침을 뱉고, 반응을 얻으려고 애쓰고, 그녀가 화를 내는 사진을 찍으려고 했습니다."

 

해리 왕자와 메건이 맨해튼의 지그펠드 극장을 떠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해리 왕자는 현재 전화 해킹 및 불법 정보 수집 혐의를 포함하여 영국 타블로이드 언론과 여러 법적 분쟁에 연루되어 있습니다.

이번 주 초 왕자의 변호사는 런던 법원에서 그가 영국에 있는 동안 경찰 보호 비용을 지불할 능력을 거부한 정부 결정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왕실 업무에서 물러나 2020년에 미국으로 이주했는데, 이는 부분적으로 영국 타블로이드 신문의 괴롭힘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해리 왕자는 미디어를 바꾸기 위한 자신의 투쟁을 "인생의 일"이라고 묘사했습니다. 다음 달 그는 전화 해킹 사건에서 증거를 제시하기 위해 런던 법원에 출두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