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웰빙

저는 95세의 등대지기입니다

by 625freekick 2023. 6. 16.
반응형

버디 그로버(Buddy Grover)는 뉴저지 앱세컨 등대(Absecon Lighthouse)의 95세 등대지기입니다.미키 토디왈라.

95세의 Buddy Grover는 10년 넘게 미국에서 세 번째로 높은 석조 등대에서 자원봉사 등대지기로 일했습니다.

9월에 96세가 되는 Grover는 무료로 일을 하며 뉴저지 주 애틀랜틱 시티에 있는 Absecon Lighthouse에서 봉사하면서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을 줍니다.

그 역할은 그를 바쁘게 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사회적으로 건강을 유지할 수 있게 해주며, 모든 것이 장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Grover는  ”저는 사회적 성향이 매우 강하고 대화를 많이 하며 대중과 지속적으로 교류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bsecon Lighthouse는 뉴저지에서 가장 높은 등대이며 뉴저지 출신인 Grover는 등대지기 중 한 명이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등대에서 자원봉사를 하는 친구가 있었는데, 제가 사는 곳과 가깝기 때문에 참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의 역할은 등대 박물관에서 사람들을 맞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2022년 그의 이동성에 영향을 미치는 의학적 문제를 경험하기 전에 Grover는 95세의 나이에도 등대 투어를 제공하고 228개의 계단을 맨 꼭대기까지 올라갔습니다.

 

95세 등대지기의 길고 행복한 삶의 열쇠

 

장수에 관해서는 ”나는 여러 가지로 건강을 인정합니다. ”라고 Grover는 말합니다.

우선, 그것은 그의 가족에서 실행됩니다. ″그리고 1898년에 태어난 아버지는 80세까지 사셨고, 그 세대에 아주 좋은 일이었습니다.”

Grover는 또한 신체적 건강을 유지하고 정신을 날카롭게 유지하기 위해 매일 다음 네 가지 실천 사항을 우선시합니다.

 

  • 1.아침에 무릎 대 가슴 운동
  • 2.사랑하는 사람 및 낯선 사람과 사회적으로 상호 작용
  • 3.스도쿠 및 크로스워드 퍼즐 완성
  • 4.자주, 자신의 속도로 읽기 

그의 낙천적인 태도는 그를 계속 나아가게 하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저는 항상 인생에 대해 긍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불쾌한 일이 있으면 잊어버렸습니다.”라고 Grover는 말합니다.

″[나는] 하루하루를 살아가며 내일이 어떻게 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항상 가치 있는 것이 있습니다.”

 

95세의 Grover는 자신의 긍정적인 태도가 자신을 계속 나아가게 하는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말합니다.미키 토디왈라.

Grover는 1년에 $35,000로 생활합니다.

 

등대지기가 되기 전에 Grover는 호텔 업계에서 일했고 우체부로 일했으며 도시에서 노인들을 의사의 약속 장소로 운송하는 일을 했습니다. 세 가지 일을 하면서 모은 돈과 사회보장 사이에서 그는 은퇴 후 연간 $35,000로 자신을 부양합니다.

″매달 내 가장 큰 비용은 집세인데 [한 달에] $659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Grover는 지난 22년 동안 애틀랜틱 시티에 있는 노인들을 위한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로버는 애틀랜틱 시티의 노인들을 위한 집에서 살기 위해 한 달에 659달러를 지불합니다.미키 토디왈라

혼자 살지만 자기 시간에 할 일을 하기 때문에 ”절대 외롭지 않다”고 한다. 그리고 그의 방대한 CD, DVD 및 책 컬렉션은 그가 집에 있을 때 그를 즐겁게 해줍니다.

‘나는 사람을 그리워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일어나는 일을 받아들일 뿐이다’

가까운 친구가 1956년에 추방될 가능성에 직면했을 때, 그로버는 두 사람 모두에게 인생을 바꾸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나는 ‘오로라를 여기에 가두려면 결혼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어요. 그래서 그렇게 했고 그녀는 머물렀어요.”

그로버와 오로라는 47년 동안 결혼 생활을 이어갔고, 두 사람은 아이를 갖지 않고 대신 세계를 여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원할 때마다 방문할 수 있는 스페인의 아파트를 얻었고, 남미에서 59일간의 크루즈 여행을 떠났고, 태국과 싱가포르와 같은 놀라운 곳을 여행했습니다.

오로라는 장수했지만 90세 무렵에 병에 걸렸다고 그로버는 말합니다. 아내가 세상을 떠나자 그는 스페인에 있는 아파트를 포기하고 친구들이 있는 미국에 머물기로 했다.

 

아내가 세상을 떠나자 그로버는 스페인에 있는 아파트를 포기하고 미국에 남아 현재 등대지기로 일하고 있습니다.미키 토디왈라.

″나는 사람을 그리워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일어나는 일을 받아들일 뿐이다. 나는 부모님이나 할머니, 누나를 잃었을 때 결코 눈물을 흘리지 않았다”고 그는 말한다.

Grover는 ”늙는다는 것은 단점이 있지만, 그로 인해 낙심할 수는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러한 것들을 받아들이고 함께 사는 법을 배우기만 하면 됩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