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리 (건강 검진, 질병 예방, 스트레스 관리, 수면 관리)

코로나19, 독감, RSV: 가을에 권장되는 백신과 접종

by 625freekick 2023. 9. 13.
반응형

{"originWidth":740,"originHeight":416,"style":"alignCenter","caption":"칼 타팔레스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백신 버전을 통해 우리는 질병에 대한 면역 체계를 강화해야 합니다.

유타 대학의 소아 전염병 부서장이자 Intermountain Primary Children’s Hospital의 병원 전염병학 책임자인 Andrew Pavia 박사는 ”나이와 상황에 따라 사람들이 고려해야 할 세 가지 백신이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

언제나 그렇듯이, 의사들은 올해 독감 예방 주사를 맞을 것을 제안합니다. 그러나 화요일에 질병 통제 예방 센터에서 6개월 이상 모든 사람에게 권장한 새로운 코비드 백신도 있는데 , 이는 기온이 떨어지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RSV(호흡기 세포융합 바이러스) 백신입니다. 이는 RSV로부터 성인이나 대부분의 어린 유아를 보호하기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가장 최신이며 여러 면에서 가장 흥미롭습니다.”라고 Pavia는 CNBC에 말했습니다. 만들어보세요.

올 가을과 겨울에 발생할 수 있는 ” 삼중 전염병 ” 에 대비하면서 각 백신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미지-픽사베이

전문가들이 가을, 겨울에 권장하는 백신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독감 예방 주사
″모든 사람을 위해 인플루엔자 백신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6개월 이상의 모든 사람에게 권장됩니다.”라고 Pavia는 말합니다.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실질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CDC 에 따르면 독감으로 인해 심각한 합병증이 발생할 위험이 가장 높은 그룹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5세 미만, 특히 2세 이하의 어린이
②65세 이상
③당뇨병, 천식, 심장병 등 특정 질환이 있는 사람
④임산부

이미지-픽사베이

″그러나 이러한 위험 요소가 전혀 없는 사람들이라도 인플루엔자로 인해 상당히 아플 수 있으며, 경증 환자와 중환자실에 입원하게 되는 운율이나 이유가 실제로 없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독감 백신은 언제 맞아야 하나요? Pavia는 9월 초에서 10월 말 사이에 독감 예방 주사를 맞을 것을 제안합니다. “9월 초에 백신을 접종해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10월까지 기다리면 늦은 독감 시즌에 대해 좀 더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비용은 얼마나 들까요? 독감 예방 주사 비용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보험 회사에서 부담하며 많은 지역 사회 프로그램을 통해 무료로 관리되는 경우가 많다고 Pavia는 말합니다.

 

2. 업데이트된 코비드 백신
월요일, 식품의약국(FDA)은 XBB.1.5라고 불리는 Omicron의 변종을 표적으로 삼는 새로운 코로나 백신을 승인했습니다. 백신이 대중에게 배포되기 전에 CDC의 승인을 받아야 하지만 바이든 행정부는 지난 8월 9월 중순까지 백신이 제공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CNBC가 보도했습니다.

Pavia는 CNBC Make It에 ”새로운 부스터라고 부를 수 있지만 이제 연간 업데이트 주기로 전환함에 따라 올해에 적합한 백신일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독감 예방 주사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겨울에 예상되는 바이러스 급증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매년 업데이트된 코비드 백신을 기대할 수 있는 단계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FDA는 월요일 발표문 에서 ”업데이트된 백신은 현재 유통되고 있는 변종으로부터 코로나19에 대한 우수한 보호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

업데이트된 코로나19 백신을 언제 접종받아야 하나요? 최근에 추가 주사를 맞았거나 얼마 전에 코로나를 앓지 않은 한, 초가을에 새로운 코로나 예방 주사를 맞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추가 주사를 맞았거나 최근에 코로나에 걸렸다면 업데이트된 코로나 백신을 접종받기 전에 2~3개월을 기다려야 한다고 Pavia는 말합니다.

비용은 얼마나 들까요? 이제 업데이트된 코비드 백신이 CDC의 예방접종 자문위원회(ACIP)에서 권장되므로 보험이 적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더 이상 정부가 무료로 제공하는 백신이 아닐 것입니다”라고 Pavia는 말합니다. 그러나 미국 보건복지부에는 보험이 없거나 보험이 충분하지 않은 미국인이 코비드 백신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이미지-픽사베이

3. 새로운 RSV 백신
CDC 에 따르면 호흡기 세포융합 바이러스는 ”대개 경미하고 감기와 같은 증상을 일으키는 일반적인 호흡기 바이러스”입니다 . 60세 이상의 유아와 성인은 RSV로 인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위험이 가장 크다고 FDA는 지적했습니다.

8개월 이하의 아기는 RSV 예방접종을 받는 것이 강력히 권장되지만 일부 나이가 많은 아기는 바이러스로 인한 합병증의 위험이 더 높을 수도 있다고 CDC는 말했습니다 .

노인 과 심장 및 폐 질환이 있는 사람들도 RSV 백신 접종을 고려해야 한다고 Pavia는 말합니다.

RSV 백신은 언제 접종해야 합니까? RSV 시즌은 대개 10월에 시작되며 최대한의 보호를 위해 백신이 제공되는 즉시 백신을 접종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Pavia는 말합니다.

비용은 얼마나 들까요? Pavia는 “ACIP가 RSV 백신에 대해 더 부드러운 권장 사항을 제시했기 때문에 적용 범위는 다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특정 Medicare 플랜이 있는 사람들의 경우 RSV 백신은 특히 Part D 플랜에 따라 보장되어야 합니다. 약품 보장이 없다면 상당한 자기부담금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다고 그는 덧붙입니다. The New York Times 에 따르면 60세 이상의 일부 사람들은 RSV 백신 비용으로 300달러가 넘는 청구서를 받았습니다 .

″개인 보험은 이를 보장할 수 있지만 법적으로 12개월 동안 보장할 필요는 없습니다. 따라서 보험 회사가 보장할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Pavia는 말합니다.

면책 조항으로 CDC는 독감 예방 주사와 코비드 백신을 동시에 접종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밝혔지만, RSV 백신을 다른 두 접종과 함께 접종하는 것이 권장되는지에 대한 지침은 아직 공유되지 않았습니다.(참고-르네 온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