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웰빙

매일 아침 이것, 스트레스를 풀고 하루를 제대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by 625freekick 2023. 10. 20.
반응형

{"originWidth":740,"originHeight":416,"style":"alignCenter","caption":"마스크


인간관계 갈등 이나 직업 불안 과 같은 삶의 어려움으로 인해 일상 생활의 어느 시점에서 최소한 약간의 스트레스를 경험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 하지만 그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안정시키고 안도감을 느끼기 위해 할 수 있는 작은 변화가 있습니다.

시카고에 거주하는 치료사이자 Graceful Growth Counseling 의 소유자인 Tiffany M. Stevens가 여전히 훌륭한 옵션으로 제안하는 화면 시청 시간을 줄이거나 체육관에 가는 것과 같은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일반적인 권장 사항에 익숙할 것입니다.

하지만 소셜 미디어를 냉정하게 다루거나 정기적으로 운동할 시간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오늘 당장 할 수 있는 간단한 변화를 찾고 있다면 Stevens가 매일 아침 정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권장하는 최고의 방법이 있습니다.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매일 아침 취할 수 있는 간단한 조치

Stevens는 CNBC Make It과의 인터뷰에서 ”확언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정말 도움이 된다고 믿습니다. 감사로 시작하는 것은 정말 큰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일은 양치질을 하는 동안, 샤워를 하는 동안,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동안에도 할 수 있는 일입니다. 단지 자신이 갖고 있는 생각에 대해 정말 염두에 두는 것뿐입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Stevens는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확언을 훌륭한 출발점으로 제시합니다.

 

  • 1.″나는 내 생각과 감정을 통제할 수 있다.”
  • 2.″나는 차분하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3.″나는 오늘 나에게 닥친 어려움을 처리할 수 있는 나의 능력을 믿습니다.”
  • 4.″나는 과거를 버리고 열린 마음으로 현재의 순간을 받아들입니다.”
  • 5.″나는 자기 관리와 자기애를 가질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내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부정적인 생각이 당신을 스트레스로 만든다면 긍정적인 확언으로 이에 대응하라고 그녀는 덧붙입니다. ″당신은 잠시 멈추고 새로운 생각을 창조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는 당신이 가고 싶은 방향으로 당신을 데려갈 것입니다. 그러면 스트레스가 제거되고 감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참고-르네 온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