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리 (건강 검진, 질병 예방, 스트레스 관리, 수면 관리)

19세에 650km의 호주 알프스 워킹 트랙을 혼자 걸었습니다.

by 625freekick 2023. 5. 12.
반응형


Ya Reeves는 발톱을 잃고 아나필락시스 쇼크에서 살아남았으며 한때 경찰에 의해 '발견'되었지만 여정과 미지의 세계에 몸을 기대는 진정한 기쁨도 있었습니다

호주 알프스 워킹 트랙을 혼자 정복한 Ya Reeves: '결승선에서 나는 내 자신이 자랑스럽지 않았습니다. 내가 볼 수 있었던 것은 나약함뿐이었습니다.' 사진: Ultimo Press

ACT의 캔버라에서 빅토리아의 월할라까지 그레이트 디바이딩 레인지를 따라가는 650km의 트레일인 호주 알프스 워킹 트랙을 걷기로 결심했을 때 열아홉 살이었습니다. 나는 혼자 하기로 결정했고, 내 타임라인이나 경로에서 벗어나지 않을 것이며, 도움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결정이 내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것을 결코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논쟁하는 것보다 더 잘 아는 부모님에게 말한 다음 남자 친구가 아닌 남자 친구에게 계속해서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는 또한 야외 교육자로 일했고 내가 그런 일을 할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하는지 물었습니다. 나는 그에게 내가 혼자서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는 직업과 학위 사이에서 이 도전적인 관계에 있었고, 내 밑에서 양탄자를 찢어버릴 무언가를 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AAWT는 내가 여전히 유능하고 유능하며 활기찬 나임을 증명하는 테스트였습니다. 이 트랙이 엄청난 도전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멸망을 피할 수 있는 충분한 경험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내 발을 사용하여 A에서 B로 이동하는 기본 목표였지만 모든 것을 소모하는 작업이었습니다. 완벽한.

나는 내 몸무게의 거의 절반, 정삼각형 발에 비해 너무 좁은 신발과 너무 많은 음식을 들고 캔버라에서 트랙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많은 친구들에게 내가 덤불로 떠난다는 사실을 말하지 않았으며, 내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거나 식량을 제공하는 직접적인 책임이 있는 사람들에게만 적극적으로 알렸습니다. 나는 외부 책임이 필요하지 않았고 익명 성을 완전히 갈망했습니다.

 

'목표는 기본적인 것이었지만 작업은 모든 것을 소모했습니다. 완벽한.' 사진: 야 리브스

죽음을 피할 수 있는 내 능력에 대해서는 옳았지만 그 결과 여행은 내가 상상했던 조심스러운 경험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혼돈의 일부는 내가 통제할 수 있었지만 대부분은 통제할 수 없었습니다.

2일 차에 발톱 빠졌어요. 나는 야생말에게 짓밟히는 것을 간신히 피했고, 무럼비지 홍수 물에서 거칠게 준비되지 않은 등산객을 구했습니다. 독립과 자립을 선언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부모님께 도움과 도덕적 지원을 자주 요청했습니다. 우리 엄마는 며칠 동안 나와 함께하기도 했고 우리 아이들이 때때로 그러하듯이 나는 이유 없이 엄마에게 화를 냈습니다. 나는 끊임없이 불안하고 무서웠 지만 결코 영혼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아침 경찰 수색대가 새벽 2시에 나를 깨웠고, 24시간 동안 소식을 듣지 못한 패닉에 빠진 가족(GPS 장치 고장)에 의해 소환되었습니다. 산책 도중 친구 집에서 쉬는 주말에 개미에게 물린 것에 대해 아나필락시스 반응이 나타났습니다. 나는 몇 주 동안 잠을 잤고 내 타임 라인을 완전히 날려 버렸습니다. 어느 날 밤, 포스트 바이커 두 명이 나에게 송어를 선물했다. 길을 잃을 때마다 나는 혼자 있을 때만 할 수 있는 제멋대로인 방식으로 패닉에 빠졌다.

호주 알프스 워킹 트랙에 있는 19세의 Ya Reeves. 사진: 야 리브스

하지만 그 산책은 존재의 아름다운 탈피이기도 했다. 나는 해가 뜨고 지는 것을 세 가지 상태로 보았고, 두려움, 기쁨, 분노, 자부심 등 다른 모든 것을 느꼈지만 한 번도 지루함을 느낀 적이 없었습니다. 나는 몸을 밀고, 근육이 발동하는 것을 느끼고, 빨리 가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매일 걷는 날은 새벽에 커피와 함께 시작하여 점심과 저녁 사이에 한 끼 식사로 정오경에 끝났습니다. 음식은 에너지만을 위한 것이었고 개미 알레르기 때문에 자주 멈추는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수영하고 낮잠을 자고 편안함을 위해 친숙한 책을 다시 읽었습니다. 작은 작업(탐색, 물 모으기, 배변, 걷기)은 모든 것을 소모했습니다. 나는 음악이나 팟캐스트를 듣지 않았고, 휴대폰도 거의 켜지 않았고, 필름 한 롤에 15장의 사진만 찍고, 나 자신을 잊는 기적적인 능력을 개발했습니다. 단순함 속에 진정한 기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계획했던 것보다 훨씬 늦게 AAWT를 마쳤고 결국 최소 60km를 끊었습니다. 따라서 내 커뮤니티의 일부 사람들은 여전히 ​​나를 "AAWT 피니셔"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발할라에 도착하자마자 나는 납작해지는 느낌을 받았다. 1년 동안 나는 자존감 때문에 "남자친구"에게 의존해 왔으며 이 산책은 그것을 바꾸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결승선에서 나는 내 요점을 증명하지 못했다고 느꼈고 나 자신이 자랑스럽지 않았습니다. 내가 볼 수 있었던 것은 결점과 나약한 순간뿐이었습니다. 혼자서 하겠다고 말했지만 도움을 청했습니다. 나는 계획을 변경했고 경험을 통제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끝났고 인생은 계속되었습니다.


변화가 스며드는 데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걷지 않으면 튼튼한 몸이 누그러질 것 같은 두려움이 엄습했다. 나는 내 자신의 변화가 그에게 어떤 변화를 줄 것이라고 생각하며 남자 친구에게 돌아갔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내가 스스로를 구출하기 몇 달 전이었고, 내가 10대 때 성취한 엄청난 일을 진정으로 이해하기 몇 년 전이었습니다.

 

'내가 성취한 것의 엄청난 것을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사진: 야 리브스

내가 극복하기로 결심한 단정하고 단 하나의 장애물인 "트랙"은 종이에 표시된 것처럼 선형적이지 않았고 결코 내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그것은 요점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대비할 수 없는 외부 상황이 항상 있습니다. 인생에서 그렇게 깨끗한 것은 없지만 그것이 바로 기쁨입니다. 그것이 걷기, 양탄자를 찢는 것, 모험의 요점입니다.

성공적인 순례를 위한 비법은 실제로 느슨한 계획과 혼란스러운 미지의 세계로 기댈 수 있는 능력, 즉 무엇이 나타나든 포용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참고-야리브스)